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추석은 대박이죠 주말이 거의 일주일이나 됩니다.

하지만 저는 직업이 그렇다 보니

추적이 대목이라 많이 바쁠꺼 같습니다.

명절이 되면 우리는 돈도 정말 많이 쓰게 되는대요

혹시 하나카드를 이용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간단하게 2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 이용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이메일상담이고 하나는 전화상담입니다.

보통 전화상담을 가장 많이 이용하시죠

혹시 여유가 되시는 분은 이메일상담을 하셔도 됩니다.

조금 시간이 걸리겠죠

단 이메일상담의 경우 회원로그인이나

공인인증서 로그인후 이용이가능합니다.

비회원이 안되는 점은 아쉽지만

전화상담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대표번호는 1800-1111번이며

금융은 1800-1000

승인 1800-2000

카드신청은 1800-3000

해외에 계시는분은 82-1800-1111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용시간은

365일 24시간 가능하지만

선결제의 경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즉시결제의 경우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상담원연결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는점 참고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 단축번호 입니다.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 단축번호를

알고계시면 

조금이나마 다소 편하게 이용을

하실수가 있겠죠

보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하나카드 한도조회는 개인회원 1번

그리고 1번을 한번 더 누르시면 됩니다.

혹 처음 하나카드를 이용하시는 분이나

재발급을 하신 분이라면

하나카드 등록을 하셔야 겠죠

9번을 누르시고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어쩌면 가장중요한 분실신고 입니다.

8번을 누르시고 1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혹은 카드를 찾으신 경우 8번을 누르시고

2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2가지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대요

필요하신분은 참고해두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