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제 하루만 더 지나면 2017년 마감이내요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로젠택배 반품예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상품이 잘못와서 반품을 해야 할때가 간혹 있는대요





지금 설명드릴것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방법은 매우간단하니깐 그방 하실수 있습니다. 먼저 로젠택배 홈페이지를 방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로젠택배 검색을 해주시면 바로 나오니깐 찾기는 매우 쉬우실 겁니다. 


홈페이지 위 상단에 보시면 택배 서비스가 있습니다.

여기서 택배예약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택배 예약으로 들어오시게 되면 회원과 비회원으로 구분이 되는대요 보통 가입을 잘안하죠


대부분 비회원이실건대 체크후 택배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 후 로젠택배 반품예약을 해주시면 되는대 아시다 시피 명절이나 이럴때는 택배의 물량이 많아

다소 늦어 질수 있으니 그 점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1588-9988 로젠택배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바로 신청해주셔도 됩니다.



그 후 약관동의를 해주시고 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일반예약과 반품예약을 선택을 할수가 있는대요 반품예약을 선택하신후 택배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운송장번호와 보내는 사람, 받는사람 물품정보등을 입력하신수 신청이 마무리가 됩니다.


필요하신분은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로젠택배 반품예약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