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인터넷 문의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시대에는 인터넷 쇼핑의 발달로 인하여 택배이용이 정말 많이 있죠


하지만 기다리는 이 시간이 정말 오래 느껴지는 대요 뿐만 아니라 택배사고시

고객센터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로젠택배 불칠전한 내용의 글도 조금 보이던대요

우리동네 로젠택배 아저씨는 착해서 그런지 너무 밝아서 좋습니다.


그냥 택배 아저씨 성격 나름이라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88입니다. 저도 전화를 몇번 해봤는대 물량이 밀리거나

바쁠때는 하루 이틀 택배가 늦게 올때도 있죠 그때 왜 이렇게 초조한지 모르겠더라구요

운송장 조회를 해보아도 항상 저의 택배의 위치는 그대로이고 이럴때 전화를 해보곤 했습니다.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로젠택배 배송조회도 운송장 번호로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면 됩니다.



다음은 인터넷으로 문의 하는 방법입니다.

고객센터에서 고객의 소리의 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평일 오후 5시 이후나 토요일 1시 이후에 접수하는 문의나 불편 사항은 다음 영업일 중으로

확인이 되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로젠택배 고객센터 홈페이지 문의를 하시기 위해서는 

이름과 이메일 운송장번호 연락서 주소와 물품명 내용을 입력하시고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 절차로 이름, 이메일, 연락처, 주소 및 개인정보 수집등의

약관의 동의를 해주시고 등록을 해주시면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방법은


끝이 납니다. 확인이 되면 담당자가 연락을 주게 됩니다.



다음은 로젠택배 보상이 이루어 지는 절차 인대요 택배를 이용하다가 보면 아무래도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사고가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발송점에서 사고접수, 사고 보고서가 작성되고

운송장, 물품가액 영수증등 관련증빙서류가 본사로 간뒤 사고사실 확인 및 배상금액 결장이 되고


책임소재지를 규명하게 됩니다. 그 후 당사자에게 사고보상금을 지급하게 됩니다.

로젠택배 고객센터를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하신분은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