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안녕하세요 아래쪽 지방에는 날씨가 많이 풀린듯합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얼마나 춥던지 몸조심하세요

여러분들도 보험 한두가지정도는 가주고 있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도 신한생명의 상품을 2가지

이용중에 있는대요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신한생명 콜센터로

전화를 하여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간단하게 신한생명 전화번호와

단축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비회원이신경우 1899-3820으로 전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기존 가입고객이신경우 1588-5580으로 전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문의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참고로 신한생명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신한생명 무료운세도 제공 하고 있습니다.

무료치고는 운세가 괜찮게 잘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궁금하신분은 잠시 이용하셔도 됩니다.



위에도 말씀은 드렸지만 상담사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ARS서비스는 36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3시까지입니다.

카드분실신고는 24시간 가능하지 참고바랍니다.



모든 금융사들이 똑같지만 신한생명 고객센터도

상담사 연결서비스는 0번으로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그후 본인의 휴대폰 번호와 생년월일

그리고 위표에 보이시는 해당서비스에 맞추어서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ARS 자동화 서비스입니다.

먼저 1번을 누르신후 7번은 빠른말 서비스

1번은 계약대출

2번은 기본적인 업무에 해당이 됩니다.

차후 해당번호를 누르신후 해당 번호의 맞추어서

이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부동산업무 및 카드분실신고

OTP해지, 각종 서류 팩스 서비스 단축번호 입니다.

단축번호야 어차피 음성으로 안내가 되니

딱히 외워둘 필요는 없지만

혹 필요하신분은 참고만 해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단축번호 운영시간을 살펴보았습니다.